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자료=동국제약)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자료=동국제약)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대용량 버전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은 10㎖ 단일 용량이었던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사측에 따르면 아침, 저녁으로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패키지는 환경 친화적인 종이 소재를 전면 도입해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붓으로 터치한 듯한 수채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천만 병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넉넉한 용량의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MELADROP)과 멜라닌 특허 성분 3종(Brighlette, 화이트가르시니아, HYWHITHE) 등을 더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