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너씨슬'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달에는 이마트와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 에너씨슬 주력제품을 입점할 계획이며, 15일부터는 추석을 앞두고 6개월분 세트로 구성된 '에너씨슬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을 온라인 출시한다.

에너씨슬 헬쓰업. (자료=대웅제약)
에너씨슬 헬쓰업. (자료=대웅제약)

이탈리아산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제품 라인업에는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과 눈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을 위해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6종의 제품이 있다. 최근에는 신제품 '에너씨슬 헬쓰업'이 출시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