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현대카드는 8월 한 달간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국제선 이용 고객 중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경우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이 만든 스페셜 디자인 티셔츠(총 3000장 한정)를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롯데면세점과 출시한 LOTTE DUTY FREE카드 이벤트도 마련됐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시그니엘 통합 숙박권 경품을 증정한다.

7개 홈쇼핑(현대Hmall, CJmall,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온라인, 11번가, 롯데ON, 주요 온라인쇼핑도 가격 할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온라인주문으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LG전자 베스트샵,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캐시백이 주어진다.

주요 외식 브랜드에서는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가맹점은 더현대트레블,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뚜레쥬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