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Visa는 해외 여행객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31일까지 여행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KKday와 함께 '써머 트래블 트랙'(Summer Travel Tr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Kday-Visa 전용 페이지에 할인 쿠폰코드 'VISASUMMER10'을 입력하고 Visa 카드로 결제하면 괌, 사이판, 하와이, 파타야, 푸켓, 푸꼬옥 등 인기 휴양지 여행 상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말까지 각 예약 플랫폼의 프로모션 웹사이트에서 Visa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스닷컴은 최대 8% 할인, 부킹닷컴에서는 예약 금액의 최대 10%가 캐시백된다. 트립닷컴에서 10월 24일까지 하나 Visa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4% 할인율이 적용되며 호텔 예약 시 최대 8% 할인된다. 

Visa Korea 패트릭 스토리(Patrick Storey) 사장은 "해외여행을 손꼽아 기다리던 소비자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호텔 및 항공권부터 인기 관광지 액티비티 예약에 이르는 여행 혜택을 마련했다. 세계 어디에서든 Visa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파트너십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