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천해수욕장서 퀴즈왕 선발대회 개최
- 1등 20만 원 상당 물품, 2등 3만 원 상당 물품 등 지급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보령지청(지청장 오세완)이 OX퀴즈를 이용해 최근 변경된 고용노동정책을 알렸다.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보령지청은 4일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앞 백사장에서 고용노동정책 퀴즈왕 선발대회를 열었다.(사진=보령지청)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보령지청은 4일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앞 백사장에서 고용노동정책 퀴즈왕 선발대회를 열었다.(사진=보령지청)

보령지청은 4일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앞 백사장에서 고용노동정책 퀴즈왕 선발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방문객이 퀴즈왕 선발대회 OX퀴즈에 참여했다.

보령지청은 최종 선발된 퀴즈왕(1등)에게 2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2등을 차지한 5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했으며 행운권 추첨도 진행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용노동부 홍보물품을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다.

보령지청은 고용노동정책도 홍보했다. ▲고용분야에 국민취업지원제도 ▲업종별 특별취업지원서비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근로개선분야 ▲4대 기초노동질서 준수 등이 그것이다.

오세완 지청장은 “최근 국민들과 밀접한 다양한 고용노동정책이 추진되고 있다”며 “국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지역 맞춤형 행사를 통해 고용노동정책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