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용인시가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관계자 설명회를 열어 대회 전반을 안내하는 한편 유관기관에 협조를 당부했다고 5일 밝혔다.

용인시가 4일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관계자 설명회를 열었다.(사진=용인시)
용인시가 4일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관계자 설명회를 열었다.(사진=용인시)

먼저 성화가 순회하는 38개 읍면동 관계자와 성화봉송 주자를 대상으로 지난 4일 시청 비전홀에서 설명회를 열어 전체 경로와 각 경유지별 도착시간, 담당자별 임무 등을 설명했다.

시는 같은 날 용인시체육회를 비롯한 용인동·서부경찰서, 용인소방서, 모범운전자회, 해병대전우회, 자율방범대 등 유관기관 관계자와의 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서 시는 성화봉송 구간마다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는 물론 오는 27일 열리는 10㎞ 단축 마라톤 경기에서 선수와 시민들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경찰차의 호위와 교통 통제 등을 지원 요청했다.

시 관계자는 “성화봉송 관계자는 물론 유관기관과도 긴밀히 협력해 안전하고 질서있는 대회를 치르는 데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