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자원 활용한 미래 성장동력 로드맵 마련 기대"

[경남=뉴스프리존] 허정태 기자=거창군은 지난 3일 거창군청 상황실에서 구인모 군수를 비롯한 관련 마을이장,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감악산, 건흥산 및 아홉산권역 체류형 산림휴양관광 마스터플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감악산, 아홉산권역 산림휴양관광 마스터플랜 중간보고회 개최  거창군
산림휴양관광 마스터플랜 중간보고회 ⓒ거창군

보고회에서는 지난 3월 개최된 착수보고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수렴해 감악산, 건흥산 및 아홉산권역의 발전을 위한 거창군의 산림휴양관광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착수보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의 반영 가능 유무와 거창군 산림휴양관광의 구체적인 방안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고, 참석자들의 질의와 의견이 오갔다.

‘감악산, 건흥산 및 아홉산권역 체류형 산림휴양관광 마스터플랜 용역’은 2022년 10월까지 진행하는 장기용역으로, 이번 중간보고회에서 나온 구체적인 방안을 다듬고 추가적인 의견들을 수렴하여 최종적으로 완성도 있는 산림휴양관광의 마스터플랜을 마련할 계획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난 착수보고회에 이어 중간보고회에서 조금 더 구체적인 방안이 제시된 것 같다”며 “이번 중간보고회에서 나온 사업들을 검토하여 감악산, 아홉산권역의 산림자원을 거창군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 이용하는 마스터플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