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교도소에서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박건형과 김보성이 ‘꿀맛 같은 접견’의 시간을 가진다.

9일(금) 방송되는 JTBC 국내 최초 사법리얼리티 ‘착하게 살자’에서는 기결수로 확정된 출연진들이 잠깐이나마 면회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착하게 살자’ 녹화에서 출연진들은 단 12분간 허락된 접견 시간을 앞두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배우 김수로가 절친한 친구인 박건형을 찾아와 면회 시간을 가졌다. 김수로는 박건형에게 “기왕 교도소에 들어왔으면 열심히 하고 나와!”라며 농담 섞인 잔소리를 해주고 갔다. 이에 박건형은 "김수로의 얼굴을 보는 순간, 살짝 피로감이 몰려왔다"며 두 사람의 막역한 사이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보성은 마치 로맨스 영화의 주인공처럼 ‘사랑꾼’으로 거듭났다. ‘상남자’ 김보성은 교도소를 찾아온 아내를 보자마자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김보성은 아내에게 직접 노래를 불러주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날 김보성은 교도소에서는 좀처럼 듣기 힘든 사랑 노래가 접견실 가득 울려 퍼지는 장관을 연출했다.

외로운 기결수들의 버라이어티한 접견 이야기는 9일(금) 밤 9시 방송되는 JTBC ‘착하게 살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