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존TV] 김보라 시장, 8대 핵심 102개 추진 공약 발표
상태바
[프리존TV] 김보라 시장, 8대 핵심 102개 추진 공약 발표
  • 김경훈 기자
  • 승인 2022.08.11 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가장  핵심적으로 시가 해 나가겠다라고 했던 것은   아까 말씀드린  8대 핵심 공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김보라 안성시장은 민선8기 8대 핵심 공약과 102개 공약사업을 발표했습니다.  당초 130여개 였으나 실현가능 것만 간추린 것으로 보입니다.

공약사업은 경제 발전, 소득 증가, 시민이 주인, 함께 사는 따뜻한 안성 등 8대 추진전략에 따른 102개 사업입니다.

-"사업들을 다 추진하려면 총 2조 2155억 원 정도의 예산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중 국비 도비 그리고 민간 투자가 필요하고요.   시비는  6398억 원 정도 소요될 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요 공약사업으로 안성역 개통 및 역세권 개발계획 수립과 산부인과‧공공산후조리원‧소아전담병동 개설, 동부권 K-한류문화 콘텐츠밸리 조성 등입니다.

 -"시의회 인사권이 독립을 한다라고 법이 만들어  지긴 했지만 완전한 인사권 독립이 아니거든요.   사실은 시의회 의장의 인사권으로 독립됐다라고  하는 부분들은 일부 밖에 있지 않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충돌이 있고...  "

김보라 시장은 민선8기 공약사업을 성공적인 추진을 다짐하며, 민선7기의 2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민선8기에도 변화와 혁신의 바람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안성소식 뉴스프리존 김정순입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