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CJ제일제당 비비고는 새 캠페인 영상 3편을 9일 공개했다.
캠페인은 함께하는 식사 한 끼의 기쁨과 교감의 순간을 비비고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생활 속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들은 순차적으로 온라인 공개될 예정이다. 버스, 지하철, 공항 등 대중교통 곳곳에는 '비비고 투 유' 옥외광고가 설치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그룹장 김숙진 경영리더는 "비비고와 소비자에게 정성을 담은 음식이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 하반기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오프라인, 디지털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비비고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
edgeredlight@gmail.com
SNS 기사보내기
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