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순항중'
상태바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순항중'
  • 박병일 기자
  • 승인 2022.08.1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 CHL컨소시엄과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실시협약 체결

[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청송군이 골프장 건설을 골자로 파천면 신기리 산30번지 일원에 추진 중인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11일 청송군이 CHL컨소시엄(주관사 한림건설 주식회사)과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실시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청송군)

이와 관련 청송군은 11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CHL컨소시엄(주관사 한림건설 주식회사)과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실시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CHL컨소시엄을 민간사업시행자로 지정 ▲청송군과 CHL컨소시엄이 공동으로 출자한 특수목적법인을 설립해 사업을 추진 ▲CHL컨소시엄에서 약 144만㎡ 규모의 부지에 27홀 골프장 건립을 위해 1030억원을 투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내 골프장 '(가칭)오거스타 청송'은 영남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대중제 골프장을 표방하고 있다.

특히 청송의 특색과 자연친화형 테마를 담은 골프코스, 언덕을 모티브로 한 지형순응형 클럽하우스와 120동 규모의 숙박시설인 골프빌리지 및 60실 규모의 골프텔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내년 초에 착공해 오는 2025년에 완공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실시협약으로 청송군의 최대 역점사업인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이 첫걸음을 내딛게 됐다. 골프장 건설을 필두로 산림레포츠 시설을 포함한 휴양단지가 들어서게 되면 관광객들이 머무르며 소비하고 갈 수 있는 여건이 갖추어져 지역 경제에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청송군이 직접 사업에 참여하는 만큼 군에서 책임지고 완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