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따옴·끌레도르·아카페라 심플리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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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따옴·끌레도르·아카페라 심플리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2.08.12 11: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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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빙그레는 '따옴', '끌레도르', '아카페라 심플리' 3개 브랜드가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 경연 대회다.

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 슬로건으로 개발된 냉장 주스 브랜드다. 따옴표를 활용한 브랜드 로고, 과일 원물을 강조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모든 라인업에 적용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통일성을 유지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는 '황금열쇠'라는 의미에 어울리도록 열쇠 형태의 브랜드 로고를 패키지에 삽입했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의 무라벨 음료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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