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빅토리아' 온라인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
상태바
웅진식품 '빅토리아' 온라인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2.08.1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온라인 탄산수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빅토리아 탄산수 (자료=웅진식품)
빅토리아 탄산수 (자료=웅진식품)

한국리서치 eMARKET SENSOR®의 이커머스 사이트(쿠팡, 네이버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조사에 따르면 6월 탄산수 시장 내 빅토리아의 점유율은 37.7%를 기록하며 1위를 달성했다. 빅토리아의 올해 월 평균 판매량은 1000만 병이다.

사측은 시장 특성에 맞춰 타사 대비 대용량인 500㎖ 페트 제품으로 경쟁력을 높인 것과 온라인에서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