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미디 마술 연극 10월 16일까지 서울 SH 아트홀서 개최
- 함현진 마술사, 문형철·김상곤·민지혁 등 출연
-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

[서울=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코미디 마술 연극 ‘매직 칵테일바 놈놈놈’이 오는 15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서울시 종로구에 SH 아트홀에서 열린다.

코미디 마술 연극 ‘매직 칵테일바 놈놈놈’.(사진=함현진)
코미디 마술 연극 ‘매직 칵테일바 놈놈놈’.(사진=함현진)

키네마인 작품인 이번 마술 연극은 ‘웃긴 놈들의 애정시대’라는 컨셉으로 마술을 하는 칵테일바에서 독특한 개성의 삼 형제와 정체를 알 수 없는 알바생 네 명의 남자들이 좌충우돌 펼치며 웃음을 전한다.

탭댄스, 마술, 칵테일쇼, 노래 등이 어우러지며 객석에서 관객들을 무대로 직접 올리면서 연출을 하는 체험형 작품이다.

출연진으로는 첫째 일호 마술사 함현진, 배우 문형철, 둘째 이호 배우 민지혁, 탭댄서이자 배우 김상곤 , 막내 삼호 모델겸 배우 지동, 알바 정현우, 문홍주 등이다.

연출은 키네마인 대표인 손영선 감독이 맡으며 마술 연출로는 한국교육 마술협회 함현진 마술사가 선보인다.

마스크팩 전문 기업 엔오에이치제이 NOHJ와 ‘놈놈놈’ 굿즈 제작으로 마스크팩을 만들어 관객들에게 선물로 나눠줄 계획이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 2시와 5시에 공연한다.

손영선 대표는 “국내에서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마술과 퍼포먼스를 만들고 예상하지 못했던 놀라운 볼거리들을 많이 만들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