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뉴스프리존]김태현 기자= 한국여성농업인 진안군연합회는 8월 12일, 부귀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제10회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강미화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회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우수회원 11명에게 도연합회장 및 군수 표창을 수여했으며, 소방 안전교육과 어울한마당을 통해 여성농업인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한여농 진안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사진=한여농 진안군연합회 한마음대회

또한, 이번 행사에는 유관기관 단체장, 한여농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농업인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화합과 단결을 도모했으며, 군 연합회에서는 화장지를 판매한 수익금 100만원을 지역 인재양성에 힘써 달라며 진안사랑 장학재단에 전달했다.

강미화 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한여농 한마음대회는 여성농업인들의 상호 정보교류와 화합을 위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어려운 농업․농촌 현실을 극복하고 여성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서 노력해 나가겠다”며 결의를 다졌다.

김창열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군민의 먹거리와 여성농업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으로 성공시대를 열어가는 미래진안을 위해 우리 여성농업인이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