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 김형태 기자= 백석대학교는 18일 교내 백석홀 대강당에서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사진=백석대학교).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사진=백석대학교).

백석대학교에 따르면 이번 학위수여식은 수상자 등 최소인원만 참석했고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또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온라인 실시간 중계’와 ‘졸업주간 운영’으로 진행되며 졸업자들은 각 학부별로 배정된 날짜에 캠퍼스에 나와 학위증서를 받고 졸업가운을 무상으로 대여해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학위 377명, 석사학위 305명, 박사학위 27명 등 총 709명이 학위를 수여받았고 실천신학대학원 ATA 과정 72명의 졸업식도 함께 진행됐다.

예배 형식으로 진행된 행사의 설교는 ‘복음의 능력으로 세계로 나갑시다’라는 제목으로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 이진범 부총회장이 전했으며, 장동민 교목부총장이 기도, 정우진 학사부총장이 학사보고, 장종현 총장이 학위증서수여와 훈사, 박요일 이사장이 상패수여 및 축도를 맡았다. 

백석대 장종현 총장은 “하나님이 함께하는 너와 내가 함께하는 이웃과 함께하는 백석인이 돼 달라”며 “영광스러운 졸업,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언제나 여러분 위해 기도하고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