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이은호)은 개학을 맞아 'let:click 청소년보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7~19세 청소년들이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질병과 상해를 보장한다. 보험에 가입한 청소년 고객의 정신건강질환을 중점 보장한다. 우울에피소드·재발성우울장애·공황장애·외상후스트레스장애 진단 시 특정정신질환진단비 (연간 1회한) 담보로 100만 원을 지급한다.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의 학교폭력피해치료가 결정될 경우 학교폭력피해치료보장 담보를 통해 100만 원을 지급한다. 강력범죄(일상생활 중)와 유괴·납치·인질 등 범죄 관련 피해 담보도 담았다.

이외에도 영구치보철치료와 무릎인대파열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 수술비 역시 50만원을 보장하고, 상해추상장해 또한 약관 내 지급률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을 지급한다. 스쿨존 교통사고로 상해를 입을 경우에도 100만 원을 지급한다.

중복보장이 가능한 담보로 구성돼 기존의 자녀보험만으로는 부족했던 보장을 채울 수도 있다. 별도의 대면이나 전화상담이 없이 롯데손해보험의 let:click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