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9월 2일까지‘보성몰’특별 할인행사

[전남=뉴스프리존]김영만 기자= 보성군이 추석을 맞아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온라인 직거래 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직거래 장터 ‘보성몰’웹자보
온라인 직거래 장터 ‘보성몰’ 웹자보

이번 할인행사는 ‘보성몰’을 통해 농·특산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명절 선물에 알맞은 풍성한 선물세트도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돼 있다. 관내 농가와 업체의 정성을 담은‘보성을 다담다’꾸러미 선물 세트 2종(5만 원, 10만 원)도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전 품목 최대 20% 할인, 신규 회원 2000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최대 300원 포인트 적립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보성몰’에는 130여 개 업체, 9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다. 14년 연속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보성녹돈, 올벼쌀, 벌교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보성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소득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파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보성몰은 코로나19 재유행과 경기침체에도 올해 매출 목표액인 20억 원을 조기에 달성함에 따라, 2022년 목표액을 30억 원으로 상향 조정하는 등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