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창업지원단은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2학기 ‘피칭&멘토링데이 or 피칭 특강’을 개최한다.

세종대 창업지원단, 9월 14일 ‘피칭&멘토링데이-피칭 특강’ 개최
세종대 창업지원단, 9월 14일 ‘피칭&멘토링데이or피칭 특강’ 개최

행사는 피칭&멘토링데이, 피칭 특강, 발표 심사로 나눠 진행된다. 피칭&멘토링데이는 9월 14일, 피칭 특강과 발표 심사는 9월 21일에 진행된다.

피칭&멘토링데이는 3명의 멘토 위원이 16팀에게 순환식 멘토링을 실시한다. 참가 팀은 창업 아이디어를 담은 기획안을 제출하며, 아이디어의 기술성, 우수성, 사업성을 평가받는다.

피칭 특강은 에스큐브랩 김성신 대표가 맡으며, 사업계획서 발표를 위한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련한 내용을 전달한다.

시상은 10팀에게 총 48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지급된다. 접수 마감은 8월 31일 17시까지이다. 16팀까지만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접수는 세종대학교 두드림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서와 아이템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되고, 발표 심사는 팀별 발표로 진행된다. 

참가팀은 멘토링을 거쳐 완성된 사업계획서 PPT를 7분간 발표한 후 심사위원의 질문에 답변해야 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