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가위 준비하세요!!!

[전북=뉴스프리존]김태현 기자=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8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열흘간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진안고원몰 10일간 최대 40% 추석맞이 할인행사 진행
사진=진안고원몰 10일간 최대 40% 추석맞이 할인행사 진행

행사를 통해 진안군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과 명품 가공식품 등 28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건고사리, 새싹인삼, 쌀, 약도라지, 홍로사과, 젓갈류, 생강청, 과채주스, 아카시아 벌꿀 등 다양한 상품과 함께 새싹보리, 삼계탕, 장류 등 패키지 상품을 선물세트로 포장 판매한다.

특히, 진안군수 품질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진세노이드 성분 등 함량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홍삼액 제품은 물론 홍삼정과 및 절편 등 다양하고 우수한 홍삼 가공식품을 명절 선물용으로 준비했다.

추석 명절 특별할인 28개 판매품목은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 내 추석할인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찜하기, 소식받기 쿠폰을 다운받아 구매하는 경우 추가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직접 만나기 어려운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안고원몰에서 선물세트와 제철농산물 등으로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며 “특히, 홍삼제품 등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고가의 건강보조식품을 파격적인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 특별한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안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비대면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쇼핑포털 내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고, 현재 76개 농가(업체), 206개의 제품을 입점시켜 운영 중이다. 오는 10월 중에는 자체 사이트를 통한 독립형 자사몰을 오픈해 정식으로 회원제 쇼핑몰을 운영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