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국인 127명의 홍보전사...박람회 전국 붐업 조성 앞장

[전남=뉴스프리존]박우훈 기자=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29일 순천만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홀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SNS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SNS서포터즈 발대식 이후 단체 사진촬영 모습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SNS서포터즈 발대식 이후 단체 사진촬영 모습

이날 발대식은 서포터즈 영상 시청, 위촉장 수여, 박람회 설명, 서포터즈 활동 계획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SNS서포터즈로 선발된 국내‧외국인 127명은 박람회가 끝나는 내년 10월 말까지 박람회 콘텐츠 홍보, 미션 수행 등 뉴미디어로 2023정원박람회 성공 개최와 전국적 붐업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순천시민 김선희 씨는 “9년 동안 순천만국가정원 해설사를 하면서 쌓아온 경험을 기부할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며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이 있는 정원도시 순천의 시민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매일 페이스북에 정원박람회 관련 글을 올리고 있다. 박람회가 끝나는 날까지 글쓰기 마라톤을 완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천제영 사무총장은 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에 감사를 표하면서 “미래 정원도시의 비전을 새롭게 제시하기 위해 빈틈없이 준비하고 있다”며 “서포터즈 분들은 남다른 창의력과 열정으로 무장해 전국적인 붐이 조성되도록 성심껏 활동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정원에 삽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2023년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도심 일원에서 개최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