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가수 아이유가 출연한 그룹PR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I(아이)+YOU(유)=우리' 콘셉트로 시작된 광고 캠페인은 우리라는 단어에 담긴 의미와 힘을 주제로 제작됐다. 밴드 산울림의 '개구쟁이' 노래 가사를 활용한 영상은 사회공헌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표현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단어인 우리의 의미에 대해 고객이 다시금 생각하게 한 점이 큰 공감을 이끌어 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우리금융은 고객의 마음 속 첫 번째 금융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