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1%기적 캠페인으로 모은 1200만원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
상태바
현대위아, 1%기적 캠페인으로 모은 1200만원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
  • 김정순 기자
  • 승인 2022.08.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현대위아는 1% 기적 캠페인으로 모금된 1200만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연계를 통해 무료급식소 식재료비 지원사업비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현대위아는 1%기적 캠페인으로 모은 1200만원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사진=평택시)
현대위아는 1%기적 캠페인으로 모은 1200만원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사진=평택시)

1% 기적 캠페인은 현대위아의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임직원 급여의 1%를 모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12년 10월 시작으로 매월 2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조성된 기금은 저소득계층·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쓰여지고 있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물가가 올라 무료급식소 운영이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소박하지만 따뜻한 한 끼 식사와 행복을 나누고자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 행복을 찾아 앞으로 나아가는 현대위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은 “현대위아의 임직원분들이 함께 참여해 모금한 성금이니만큼 따뜻한 식사를 하는 분들이 큰 온정을 느낄 것 같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현대위아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