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현대위아는 1% 기적 캠페인으로 모금된 1200만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연계를 통해 무료급식소 식재료비 지원사업비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현대위아는 1%기적 캠페인으로 모은 1200만원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사진=평택시)
현대위아는 1%기적 캠페인으로 모은 1200만원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사진=평택시)

1% 기적 캠페인은 현대위아의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임직원 급여의 1%를 모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12년 10월 시작으로 매월 2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조성된 기금은 저소득계층·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쓰여지고 있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물가가 올라 무료급식소 운영이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소박하지만 따뜻한 한 끼 식사와 행복을 나누고자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 행복을 찾아 앞으로 나아가는 현대위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은 “현대위아의 임직원분들이 함께 참여해 모금한 성금이니만큼 따뜻한 식사를 하는 분들이 큰 온정을 느낄 것 같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현대위아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