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티몬은 커피 및 베이커리 모바일 상품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매월 2일에는 '이디야타임'을 열고 신메뉴 4종을 25% 할인 판매한다. 전통음료 신메뉴 '살얼음식혜', '한라봉 살얼음식혜' 등이다. ▲살얼음식혜+견과류 '이너츠' ▲한라봉 살얼음식혜+쌍쌍츄로스는 세트메뉴로도 판매된다. 팥인절미·망고패션·딸기피치 1인빙수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디야타임 라이브 방송도 마련됐다. 티몬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TVON'(티비온)에서는 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 상품권이 주어진다.

매월 3일은 '뚜레쥬르데이'가 진행된다. 뚜레쥬르 제품교환권, 추석맞이 제품 4종이 21% 할인가로 판매된다.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교환권과 호두&메이플 롤케이크, 마담 얼그레이 케이크, 밤 마들렌, 만주&양갱세트가 해당된다.

티몬 박성호 제휴전략본부장은 "명절 연휴에 쉬는 곳이 많아 인기 프랜차이즈 카페&베이커리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상해 준비한 행사다. 가족과의 디저트 시간을 간편하게 준비하시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