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윤홍근 회장 "해외 시장 개척 주력할 것"
상태바
BBQ 윤홍근 회장 "해외 시장 개척 주력할 것"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09.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1일, 이천 치킨대학에서 패밀리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사 27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혁신을 통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고유의 기업 DNA를 바탕으로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거듭나자"고 강조했다.

윤홍근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신임 대표이사 정승욱 CEO를 포함하여 경영기획, 영업, 마케팅, 글로벌 사업 부문에 새로 영입한 1970년대생 젊은 임원들을 소개했다. 또 전문경영인 체제의 조직 개편 및 고객과 패밀리를 위한 창의적 업무 혁신을 당부했다.

BBQ치킨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창립 27주년 기념사를 연설하고 있다. (사진=BBQ 제네시스)
BBQ치킨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창립 27주년 기념사를 연설하고 있다. (사진=BBQ 제네시스)

윤 회장은 이어 "향후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BBQ가 기하급수 성과를 완성하고 세계 1등 기업으로 나아가는 첫 단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달성한 글로벌 성과를 발판삼아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하여 중동과 인도네시아 지역에도 BBQ 매장을 신규 오픈할 수 있도록 해외 시장 개척에 주력하겠다"며 "글로벌 사업을 진두지휘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기념사를 마치며 "급변하는 환경에 따라 고객들이 변화하는데 조직이 머물고 있다면 사라질 수밖에 없다"며 "창사 27주년은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 힘을 모아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해온 우리 그룹의 DNA를 바탕으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혁신을 대담하게 시도해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 BBQ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