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티몬은 5일, 입점 파트너 채널 '브랜드홈'을 공식 론칭했다.

브랜드홈은 소개 영역과 함께 채널 배경에 브랜드 영상 반복재생을 지원하고 주요 메뉴 색상을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관심이 높은 상품 리뷰를 전면으로 배치하고 전용 쿠폰을 자체 발급할 수 있으며 이달 중순부터 무료 상품 추첨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티몬 브랜드홈 이미지 (자료=티몬)
티몬 브랜드홈 이미지 (자료=티몬)

티몬은 모든 입점 파트너 계정을 브랜드홈 형태로 재구성할 계획이다. 현재 휠라, 네파, 블랙야크, 엘칸토, 메디포스트, 본죽을 포함한 40여개 패션·뷰티·식음료 파트너의 브랜드 홈을 우선 선보이고 있다.

향후 브랜드홈 기능 고도화를 단계적으로 추진, 자체 라이브커머스와 메일링 시스템·푸시앱을 계획 중이다. SNS연동을 통한 외부 캠페인 광고 추적 등 기능 개선도 지속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