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1일, 신규 기업PR 캠페인 '약속하길 잘했다!' TV광고 런칭과 함께, 약속의 실천을 강조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가족, 사회 구성원이 약속을 다짐하고 이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행복을 느끼고, 더 나아가 약속의 실천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된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은 약속과 실천으로 세상의 질서가 유지되는 '프로미스 월드'(Promise World)에서 나, 가족, 교통안전, 환경 등의 단계마다 제시하는 약속을 다짐하고 실천하는 네 개의 랜드(Land)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첫번째 랜드는 나의 약속을 지키는 '헬시 랜드'(Healthy Land)로 쌍둥이 헬스 크리에이터인 '흥둥이'와 함께 30일동안 꾸준히 운동하는 약속을 다짐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인증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두번째 랜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약속하고 실천하는 '투게더 랜드'(Together Land)’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인증하는 '약속 네컷'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도 준비되어 있다.

세번째 랜드는 교통안전 약속을 실천하는 '세이프티 랜드'(Safety Land)로 킥보드, 전동 자전거 등 퍼스널 모빌리티의 안전을 위한 헬멧 착용을 약속한다.

네번째 랜드는 친환경 활동을 약속하는 '그린 랜드'(Green Land)로 스스로 환경사랑 실천을 칭찬하고, 더불어 가족과 함께 하는 활동으로 이어지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미스 월드는 7일 오픈한 헬시 랜드를 시작으로 각각의 랜드가 순차적으로 열린다. 투게더 랜드가 9월, 세이프티 랜드와 그린 랜드는 10월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시 아이패드, 가족여행상품권 등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