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현대해상화재보험(대표 조용일·이성재)은 두 번째 기업PR TV광고 '마음에서 시작된 보험'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광고에는 지난 3월 선정된 배우 이정재 씨가 출연한다.

광고는 '현대해상은 왜 마음이 한다고 할까요?'라고 말하는 이정재의 질문으로 시작한다. 태권도장에 심판으로 등장한 이정재 씨가 두 아이 손을 모두 들어주는 것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 오래된 가족 사진을 다시 촬영하는 모습을 통해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은 마음', 키오스크 사용을 어려워하는 어르신을 돕는 학생들의 모습을 통해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세 장면으로 이어진다.

기업PR TV광고 '마음에서 시작된 보험'편 화면 캡처. (자료=현대해상화재보험)
기업PR TV광고 '마음에서 시작된 보험'편 화면 캡처. (자료=현대해상화재보험)

우리 일상 속 마음이 닿는 다양한 순간들 통해, 이러한 마음에서 보험이 시작되기에 현대해상이 '마음이 한다'고 얘기하는 것임을 전달한다.

현대해상은 '마음이 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2014년부터 '마음'을 주제로 다양한 메시지의 기업 PR 캠페인을 펼쳐왔고, 지난 3월에는 배우 이정재 씨를 신규 모델로 선정한 뒤 첫 번째 TV광고 '마음을 배우다'편을 론칭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