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 ‘불타는 청춘’ 이연수의 파격 무대가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선 2018 대기획 ‘싱글송글 노래자랑’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 특별한 무대에 도전한 청춘들이 3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청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무대를 선보였고 특히 이연수는 엄정화의 ‘초대’를 완벽하게 소화해 청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완선의 지원사격을 받은 이연수는 짧은 준비 기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노래와 춤은 물론 파격적인 의상까지 갖춘 강렬한 무대를 공개했다. 반전의 섹시미를 뽐낸 이연수의 무대에 청춘들은 “누가 봐도 스승이 김완선”, “이연수의 재발견”이라며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5월 백년가약을 맺을 김국진과 강수지의 달달한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싱글송글 노래자랑’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무대에 오르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광규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광규는 ‘싱글송글 노래자랑’ MC를 맡은 김국진-강수지 커플의 대기실에 방문해 “진짜 결혼 하는 거냐”고 물었다. 강수지는 주저없이 “사실이다”라고 대답했고, 뒤늦게 결혼 소식을 접한 김광규는 “최근에 둘이 싸운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에 강수지는 “우린 싸운 적 한 번도 없다”고 말해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연애사를 짐작케 했다.

SBS ‘불타는 청춘’은 1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