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을 공개하고 스페셜 영웅 보스 '악마의 도끼 세인'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백화마근 세인은 도끼를 사용하는 물 속성 근거리 딜러로 물살 가르기 등 공격 스킬을 활용한다. 원거리 피해를 입으면 물 속성 대미지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원거리 피해 감소 및 액션 이상에 면역되는 '멸시 효과'를 보유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 (자료=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백화마근 세인' (자료=넷마블)

악마의 도끼 세인은 10월 11일까지 세인 인연 퀘스트 '악천후의 악마' 중 '크로셀을 잡는 세인'을 클리어하면 플레이 가능하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 뿐 아니라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멀티모드를 지원한다.

두번째 룬 보스 '도올'도 추가했다. 도올은 화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스킬을 사용하며, 물 속성 공격에 높은 피해를 입는 것이 특징이다. 체력이 낮아지면 근거리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고, 가까운 적에게 석화 상태이상을 입힌다. 이용자들은 룬 보스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신규 인연 퀘스트 '세인'과 신규 영웅 무기 '세인의 크로셀'이 추가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