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KCC는 '2021/22 지속가능성보고서'로 미국 '2022 ARC 어워즈'(Annual Report Competition Awards) 전문 연차보고서(Specialized Annual Reports) 부문 대상(Grand Award)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KCC 2021/22 지속가능성보고서가 미국 ARC 어워즈에서 전문 연차보고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KCC)
KCC 2021/22 지속가능성보고서가 미국 ARC 어워즈에서 전문 연차보고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KCC)

ARC 어워즈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세계 연차보고서 경연대회다. 올해는 33개국 1656개의 후보작이 출품, 심사를 통해 1차로 금·은·동상을 선정한 후 금상 수상작 중 대상을 수여했다. KCC는 전문 연차보고서 부문에 출품해 금상에 선정, 최종적으로 대상을 받았다.

대상을 수상한 'KCC 2021/22 지속가능성보고서'는 연결재무상태표, 사업 현황 등 경영 일반 사항과 KCC의 지속가능경영체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이 담겨있다.

KCC 관계자는 "KCC만의 독특함을 살리면서도 쉽고 명확하게 ESG 경영 현황을 알릴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앞으로도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고 명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을 비롯해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ESG 경영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