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정민성이 디즈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 합류했다.

정민성 ⓒNON RECORDS 제공
정민성 ⓒIHQ 제공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와 꽂히면 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로 극 중 정민성은 ‘한달재’ 역을 맡았다.

정민성이 연기하는 ‘한달재’는 노착희(정려원 님), 좌시백(이규형 님)의 단골 가게인 묏골 만두의 직원으로 잃어버린 과거의 기억때문에 혼란스러워 하는 캐릭터다.

드라마 ‘라켓소년단’, ‘쌉니다 천리마마트’,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영화 ‘ 액시트’, ‘내부자들’ 등 흥행작에 항상 존재감을 발휘했던 정민성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고박사’로 ‘라켓소년단’에서 소심하지만, 따뜻한 배려심을 가진 도시남편 역할로 SBS 연기대상에서 팀 부문 조연상을 수상했다.

정민성은 “그동안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펼쳤지만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특히 디테일이 돋보이는 연기에 신경을 썼다”며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개가 될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민성이 합류한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오는 21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