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ZEP(공동대표 김원배·김상엽)은 9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공부를 주제로 한 반 대항 이벤트 '순공시간 반 대항전'를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서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급은 오는 9월 25일까지신청서를 제출한 후, ZEP에서 제공하는 독서실 템플릿을 사용해 학급별 독서실 맵을 구축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고등학생들의 학습 의지를 고취시키고 학우 간 즐겁게 공부를 독려하는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은 ZEP에 마련된 독서실 맵에 모여 학급별로 설정한 학습량을 달성하고, 누적 순공시간 기록을 활용해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다.

학급별 누적 순공시간에 따라 상위 10개 반을 선정해 '햄버거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ZEP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독서실 맵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해 해시태그, 계정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ZEP은 최대 5만 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할 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접속 가능한 웹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많은 인원이 모여 협동과 경쟁을 펼치기 좋은 환경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