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HK이노엔은 21일,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에서 주관하는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를 공식 후원하고, 금일 충청북도청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충청북도 이우종 행정부지사, HK이노엔 변형원 생산본부장(상무), 조직위 반주현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을 주요 골자로 하며, HK이노엔은 총 6700만 원 상당의 더마 화장품 '클레더마' 1만 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HK이노엔 변형원 생산본부장(왼쪽)과 충청북도 이우종 행정부지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K이노엔)
HK이노엔 변형원 생산본부장(왼쪽)과 충청북도 이우종 행정부지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K이노엔)

변형원 생산본부장은 "당사의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서 개최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충북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 잡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괴산군, IFOAM(아이폼유기농국제본부)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유기농 산업 국제행사다.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17일간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주제는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며, 주제 전시관, 야외 전시장, 체험 전시, 학술 행사, 이벤트 등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