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디슨 직원 40여명 중 20~30대가 주축…도전정신과 에너지 넘쳐

[경남=뉴스프리존]이진우 기자 = 홍태용 김해시장은 지난 21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케어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한 청년기업 코스메디슨을 방문했다.

홍 시장은 이날 김해 안동 코스메디슨 공장을 방문해 청년CEO 정주영(32) 대표를 만나 대상 수상을 축하하고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홍태용 시장이 지난 21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케어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한 청년기업 코스메디슨을 방문해 사무실을 둘러보고 있다. ⓒ김해시
홍태용 시장이 지난 21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케어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한 청년기업 코스메디슨을 방문해 사무실을 둘러보고 있다. ⓒ김해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한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40여만 명이 투표했다.

대상 수상 브랜드 더클래스를 탄생시킨 코스메디슨은 직원 40여명 중 20~30대가 주축으로 도전정신과 에너지가 넘치는 청년기업이다.

카케어 제품 생산·판매업체인 코스메디슨은 자체 연구개발시설, 사무실, 공장을 각각 김해에 두고 있으며 자동화 생산라인으로 생산 효율을 극대화한 안동 공장에서 1일 평균 5만개의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

정 대표는 안동지역에서 기업을 경영하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어머니(장숙자, 대경1급종합정비 대표)의 영향을 받아 창업 후 김해시미래인재육성재단 장학금 기부, 경남동부보훈지청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정 대표는 “도전정신으로 글로벌기업의 꿈을 이뤄 지역경제 발전과 사회공헌 사업에도 앞장서는 코스메디슨이 되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김해에서 창업해서 대한민국 1등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한 코스메디슨의 기술 개발과 경영혁신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행정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