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카페 청송정원 소문내기 SNS 이벤트 진행 

[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청송군은 SNS를 통해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 단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지난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청송군이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 단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사진=청송군)

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청송군 파천면 용전천 일원에 지역 사회.단체와 협심해 가꾼 13만6000㎡(4만2000평) 규모의 '산소카페 청송정원'에 만개한 백일홍 꽃밭과 청송정원의 특성을 살린 포토존 및 조형물에서 사진을 찍으며 가을날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SNS에 게시를 함으로써 백일홍이 만발한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는 청송정원을 방문해 찍은 사진을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게시 후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 단지 소문내기 이벤트는 청송군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청송군은 내달에도 2차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윤경희 군수는 "청송군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한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가을 여행지로 추천 드린다"며 "청송정원 백일홍 꽃밭에서 멋진 사진 찍으시고 SNS에 업로드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