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정말 ×팔린 건 국민들...윤 대통령님 정신 차리십시오” 쓴소리
상태바
유승민, “정말 ×팔린 건 국민들...윤 대통령님 정신 차리십시오” 쓴소리
  • 최문봉 기자
  • 승인 2022.09.2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끄러움은 정녕 국민들의 몫인가"...윤 대통령의 해외순방 외교논란 맹비난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해외순방 논란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님, 정신 차리십시오. 정말 ×팔린 건 국민들이다"라고 직격하며 쓴소리를 냈다.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사진=최문봉  기자)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사진=최문봉 기자)

22일 유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부끄러움은 정녕 국민들의 몫인가"라고 반문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윤 대통령의 해외순방과 관련해 “나토 방문은 온갖 구설만 남기고, 한국까지 온 펠로시 미국 하원 의장은 패싱하고, 영국여왕 조문하러 가서는 조문도 못하고, 유엔 연설의 핵심은 다 빼먹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예고된 한미 정상회담은 하지도 못하고, 한일 정상회담은 그렇게 할 거 왜 했는지 모르겠다"고 꼬집었다.

특히 유 전 의원은 “윤 대통령이 마침내 카메라 앞에서 ‘이 ××들...×팔려서 어떡하나’”라는 비속어 막말이 논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유 전 의원은 “정말 ×팔린 건 국민들이며, 부끄러움은 정녕 국민들의 몫인가"라고 반문하며, 윤 대통령의 해외순방 외교논란을 강하게 비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