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박효주가 주연을 맡은 영화 ‘미혹’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박효주 ⓒ엔케이컨텐츠 제공
박효주 ⓒ엔케이컨텐츠 제공

‘미혹’은 아이를 잃은 슬픔에 빠진 가족이 새로운 아이를 입양하게 되면서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게 되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로 극 중 박효주는 엄마 ‘현우’ 역을 맡았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췌장암에 걸린 시한부 인생을 담담하고 아름다운 연기로 담아내 주목받은 박효주는 영화 ‘호텔 레이크’, ‘섬. 사라진 사람들’, ‘더 파이브’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뿐만 아니라 ‘O'PENing - 아파트는 아름다워’, ‘라켓소년단’, ‘낭만닥터 김사부 2’ 등의 드라마를 통해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다.

“극한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는 박효주는 로 입양한 아이를 세심하게 돌보는 엄마의 모습, 죽은 아이가 쓰던 침대에서 잠이 드는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 어둠 속에서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모습 등 ‘현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압도적인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김진영 감독은 “박효주는 캐릭터에 대한 분석과 이해가 깊고, 표현이 풍부한 배우”라며 “박효주 배우와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면서 ‘미혹’을 함께 작업하는 창작자이자 동료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박효주, 김민재, 차선우가 출연하는 ‘미혹’은 오는 10월 개봉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