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반려견영양제 '견옥고'의 제형을 다양화하고 기능성을 추가, 신제품 '견옥고 본(本) 트릿형'과 '견옥고 안(安)'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 '댕댕런2022'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견옥고 本 트릿형(양갱형태)은 액상고형 스틱포(츄르형)로 출시된 기존 제품에 추가된 라인업이다. 견옥고 제품의 주성분인 전통원료(숙지황∙복령혼합농축액,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와 함께 눈, 관절 및 면역기능, 모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히알루론산, 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함유했다.

견옥고 安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반려견의 위장을 편안하게 한다'는 제품 콘셉트로 4가지 전통원료와 함께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生)유산균 19종과 프락토올리고당을 배합했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도 함유했다.

견옥고 제품들. (자료=광동제약)
견옥고 제품들. (자료=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반려견 동반 마라톤 '댕댕런2022'에 협력업체로 참여한다. 댕댕런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의 후원으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된 행사로 올해는 오는 24일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참가자 1인당 1㎏의 사료가 '행복한 유기견 세상'에 기부되는 이 행사에서 광동제약은 견옥고 活을 참가자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포토부스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와의 인연으로 제주지역 유기견 보호활동도 펼친다. 오는 10월 15일에는 제주도 내 개인봉사자들과 유기견 센터를 방문하고 견옥고 제품증정과 봉사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브랜드와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결합한 소비자 소통으로 선진적인 반려문화 정착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문화 조성을 위해 최근에는 '견옥고 엠버서더' 1기로 선정된 반려견을 모델로 제작한 한국화가 곽수연의 그림을 NFT(대체 불가능 토큰)로 발행하기도 했다. 이 NFT는 매진됐다. 수익금 전액에 일정금액을 더해 유기견 단체에 기부했으며 현재는 엠버서더 2기를 모집 중이다.

견옥고는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이 가능한 쉐라톤 인천송도, 세인트존스 강릉, 레스케이프 서울 등 국내 4성급 이상 호텔들과 제휴해 룸이나 관련시설 펫 어메니티로 제공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