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서현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서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서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서현은 우아하고 관능적인 자태를 드러냈으며, 다양한 의상에 맞춰 시시각각 다른 포즈와 표정을 연출했다.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과감한 연기 변신을 시도한 서현은 “큰 도전이었다. 사실 제안받은 작품 중 가장 어려워 보여 선택했다”며 “제가 언제 이런 작품을 해보겠어요. 필모그래피에 남기고 싶은 작품이라는 생각에 골랐고, 감독님과 첫 미팅을 하고 나서 확신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이는 데 부담은 없는가에 대한 질문에 서현은 “안전한 선택만 하고 싶진 않았다”며 “저의 인생이고 배우로서 제 필모그래피가 평생 쌓일 거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이 작품을 통해 저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성장하며 연기 커리어도 확장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최근 소녀시대로 컴백해 무대를 가진 서현은 “제가 눈물이 많은 편인데, 이번 활동하면서 운 적은 없는 것 같다”며 “그런데 진짜 행복하다고 느꼈고 이 순간을 즐기자는 마음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