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TP, '다시 추석' 캠페인 동참..경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 물품 전달
상태바
경북TP, '다시 추석' 캠페인 동참..경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 물품 전달
  • 박종률 기자
  • 승인 2022.09.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 산불 현장 지원, 단체헌혈, 지역 농가 일손돕기 등 다양한 활동 이어와

[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재)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는 지난 21일 경산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 경산시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시 추석' 캠페인 참여를 위해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경북TP가 지난 21일 경산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 경산시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시 추석' 캠페인 참여를 위해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경북TP)
경북TP가 지난 21일 경산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 경산시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시 추석' 캠페인 참여를 위해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경북TP)

지난 2020년부터 경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해 온 '다시 추석' 캠페인은 지난 추석에 받은 명절선물을 지역의 소외 이웃과 다시 나누는 범시민 기부 캠페인으로, 명절선물 중 간편식품 등을 자원봉사센터로 기부하면 소분 및 재포장을 통해 이웃에게 전달되는 방식이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난 7월 경산시자원봉사센터와 상호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후 경북TP 사내 봉사동아리 '단비봉사단'이 캠페인 참여를 제안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십시일반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북TP는 기부물품 전달 외에도 울진군 산불 현장 지원, 단체헌혈 운영, 지역 농가 일손돕기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CSR)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추석 직전 포항의 태풍 힌남노 피해 소식에는 명절연휴를 반납하고 수해 현장을 찾아 침수된 가재도구 배출 및 청소를 도우며 온정의 손길을 보태기도 했다.

하인성 경북TP 원장은 "이번 기부물품 전달에 참여해 준 직원 여러분과 이번 캠페인 참여를 위해 힘써준 단비봉사단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경북TP는 지역을 위해 일하는 기관이라는 사실을 항상 잊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