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 설렘! 청춘남녀 만남의 날’ 행사 참가 신청 접수

[전남=뉴스프리존]김영만 기자= 무안군이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이성을 만날 기회가 부족한 청춘 남녀들을 위해‘심쿵 설렘! 청춘남녀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청춘남녀 만남의 날 포스터
청춘남녀 만남의 날 포스터

23일 무안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높아지는 초혼 연령과 혼인율 저하로 출생아 수가 해가 갈수록 감소함에 따라 인구 문제에 적극 대응해 나가는 한편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형성하기 위해 개최됐다.

무안군은 무안군 소재 직장인 또는 무안에 주소를 둔 직장인 27세 이상 35세 이하 청춘 남녀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남녀 각각 15명씩 30명이다. 버스투어, 짚라인 탑승, BBQ 맥주파티, 불멍, 카라반 캠핑, YD페스티벌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소통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남악 소재 레스토랑에서 최종 커플을 선택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참가신청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포함)와 혼인관계증명서, 재직증명서, 주민등록초본을 구비해 10월 14일까지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군청 미래성장과 인구정책팀에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조수정 미래성장과장은“바쁜 일상으로 이성과의 만남은 물론 취미생활 조차 즐길 기회가 부족한 청춘남녀들에게 소중한 인연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많은 청춘남녀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사랑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