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미리 만나보는 영천와인페스타' 진행
상태바
영천시, '미리 만나보는 영천와인페스타' 진행
  • 박병일 기자
  • 승인 2022.09.2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강변공원 제10회 영천와인페스타 

[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영천시는 제10회 영천와인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미리 만나보는 영천와인페스타' 행사를 지난 22일 대창면 소재 블루썸 와이너리에서 진행했다.

지난 22일 열린 '미리 만나보는 영천와인페스타' 행사 모습.(사진=영천시)

영천와인페스타 출연진의 재즈 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축제 진행 상황 소개 및 영천별빛한우 핑거푸드와 와인 시음.시식 등 제10회 영천와인페스타의 키워드가 되는 내용에 대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 방안 등을 함께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영천와인이 그동안의 노력으로 품질이 눈에 띄게 발전해 왔으며 이번 축제가 주요 지역 자원인 영천별빛한우와 와인에 재즈를 더해 풍성한 축제를 준비했다는 호평을 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지역민들뿐 아니라 다른 지역민들도 영천와인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축제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는 "내달 1일과 2일 이틀간 영천강변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0회 영천와인 페스타에서는 지역의 10여 개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50여 종의 와인을 마음껏 시음하고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영천와인을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구국제재즈페스티벌과 콜라보한 음악공연과 영천별빛한우의 조합이 있는 제10회 영천와인페스타에서 풍성한 가을연휴를 즐겨보기를 추천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