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경남 거제도 외포중학교, 인천 덕적도의 덕적고등학교 야구부에 1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제품을 후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천 덕적고등학교 학생들이 셀렉스 프로핏과 프로틴바 제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홀딩스)
인천 덕적고등학교 학생들이 셀렉스 프로핏과 프로틴바 제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홀딩스)

매일헬스뉴트리션 김환석대표는 "인프라가 부족한 도서 지역에서 열심히 훈련하는 야구 꿈나무를 돕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가 선수들의 기량을 향상하고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 프로핏은 기존 셀렉스 스포츠를 리뉴얼한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Protein)과 핏(Fit)을 더해 '매일매일 핏하게 먹는 단백질'이라는 뜻을 담았다. 사측은 분리유청단백질(WPI) 100% 제품인 만큼 운동 후 손상된 근육 합성에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800㎎도 함유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