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농심은 '라면왕김통깨'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라면왕김통깨 모델 김종민 (사진=농심)
'라면왕김통깨' 모델 김종민 (사진=농심)

라면왕김통깨는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토핑이 포함된 제품이다. 사측은 김 특유의 감칠맛, 얼큰하고 고소한 국물이 인기의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면을 먹고 남은 국물에 밥과 계란 등을 넣어 만드는 '김통깨 죽'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농심은 연예인 김종민을 모델로 기용해 라면왕을 꿈꾸는 청년 요리사 김통깨 광고를 공개하고 김통깨 웹툰을 SNS에 게시하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