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화성시가 27일 화성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정 브리핑을 가졌다.

27일 화성시청 대회의실에서 정승호 기획조정실장은 행정업무 관할 기준 4개 권역으로 구분해 ‘주요 관심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7일 화성시청 대회의실에서 정승호 기획조정실장은 브리핑을 통해 행정업무 관할 기준 4개 권역으로 구분해 ‘주요 관심사업 설명회’관련해 발표했다.

이날 정승호 기획조정실장은 시민들에게 권역별 현안사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0월 5일부터 13일까지 행정업무 관할 기준 4개 권역으로 구분해 ‘주요 관심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성시민 주요 관심사업 설명회는 화성시 서부권, 동탄권, 남부권, 동부권의 각 지역 현안사업 추진 현황과 예산 등을 시민들에게 객관적으로 정확하게 전달하기 해 실시 된다. 

진행 방식은 각 권역별 주민대표들에게 사업담당 공무원의 설명과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되며 △10월 5일 서부권역(남양읍행정복지센터) △7일 동탄권역(동탄출장소) △12일 남부권역(화성종합경기타운) △13일 동부권역(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 순으로 개최된다.

정명근 화성시장은“이번 설명회를 통해 시민 속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한다”며 “시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현안사업에 대해 최선의 결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