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SD 피규어 아이린 등 6종 예판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SD 피규어 아이린 등 6종 예판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09.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SD(Super Deformed, 머리 부분을 크게, 몸을 작게 한 캐릭터 변형) 피규어 글로벌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는 10월 9일까지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26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 세계 순차 출고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는 서머너즈 워의 캐릭터 아이린, 루센, 리카, 오리온, 아르타미엘, 페르미온 6종이다. 아르타미엘과 페르미온이 나뉘어 포함된 세트 2종도 준비됐다. 각각 아르타미엘과 타 몬스터 4종, 페르미온과 타 몬스터 4종 등 세트당 5가지 피규어로 구성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SD 피규어 6종. (자료=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SD 피규어 6종. (자료=컴투스)

조형에는 1999년부터 다수의 게임 피규어 제작에 참여해 온 국내 피규어 제작팀 켈베로스 프로젝트가 참여했다. 별도의 표정 파츠와 탈착 가능 소품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든 구매 유저에게는 게임 재화 PVC 쿠폰을 캐릭터별 디자인으로 제작해 증정하고, 국내·외 모두 전 제품 또는 세트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2' 유럽컵에서 처음 발매 소식을 알린 이번 피규어 시리즈는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추가 카운트다운 영상 등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이번 피규어 시리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서머너즈 워 캐릭터를 피규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