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SD(Super Deformed, 머리 부분을 크게, 몸을 작게 한 캐릭터 변형) 피규어 글로벌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는 10월 9일까지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26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 세계 순차 출고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는 서머너즈 워의 캐릭터 아이린, 루센, 리카, 오리온, 아르타미엘, 페르미온 6종이다. 아르타미엘과 페르미온이 나뉘어 포함된 세트 2종도 준비됐다. 각각 아르타미엘과 타 몬스터 4종, 페르미온과 타 몬스터 4종 등 세트당 5가지 피규어로 구성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SD 피규어 6종. (자료=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SD 피규어 6종. (자료=컴투스)

조형에는 1999년부터 다수의 게임 피규어 제작에 참여해 온 국내 피규어 제작팀 켈베로스 프로젝트가 참여했다. 별도의 표정 파츠와 탈착 가능 소품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든 구매 유저에게는 게임 재화 PVC 쿠폰을 캐릭터별 디자인으로 제작해 증정하고, 국내·외 모두 전 제품 또는 세트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2' 유럽컵에서 처음 발매 소식을 알린 이번 피규어 시리즈는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추가 카운트다운 영상 등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이번 피규어 시리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서머너즈 워 캐릭터를 피규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