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 개발현장 민원 대책 마련 당부
상태바
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 개발현장 민원 대책 마련 당부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유신문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대동첨단일반산업단지 등 2곳 현장점검

[경남=뉴스프리존]이진우 기자 = 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지난 27일 장유신문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과 대동첨단일반산업단지 등 2곳을 방문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안선환 위원장을 비롯한 김주섭, 송유인, 정준호, 강영수, 김영서, 김진일, 이미애 의원 등 소속 위원 8명이 참석했다.

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위원들이 지난 27일 대동첨단일반산업단지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김해시의회
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위원들이 지난 27일 대동첨단일반산업단지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김해시의회

소속 위원들은 현장에서 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계획 등에 대해 청취하고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소음발생 및 교통정체 등의 지역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책을 마련해줄 것을 요청했다.

특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관리 실태와 근로자들의 안전수칙 준수여부, 공사장 주변 위험요소는 없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현장 관계자에게 사고 없는 견실한 시공이 되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안선환 위원장은 “최근 산업현장에서 대형사고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어 안전에 대한 관심과 주의가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에 가치로 두고 체계적인 안전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