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다음달 12일까지 '우리 치톡합시다' 네트워킹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 치톡합시다' 네트워킹데이 홍보 포스터.(사진=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우리 치톡합시다' 네트워킹데이 홍보 포스터.(사진=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창업 허브인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창업기업과 예비창업자, 대학생들과 함께 창업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진심토크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9일 오후 4시30분부터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층 G-Idea Park에서 열린다.

창업 컨퍼런스와 사전 키워드를 토대로 한 토크쇼, 참석자 릴레이 PR 및 네트워킹 등으로 진행된다.

'성공한 창업가들의 한끗차이'라는 주제의 컨퍼런스에서는 XYZ벤처파트너스 하용호 대표(전 카카오이사)와 경북센터 선배기업인 마카모디 김미나 대표(로컬크리에이터), 뮤즐리 신서윤 대표(G-Star 대학생창업경진대회 대상)의 창업스토리를 공유한다.

또 지역 창업과 트렌드에 대한 리뷰와 경북센터 창업 지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통해 '다른 스타트업들의 고민',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 등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트워킹데이 참가신청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이벤터스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