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LS그룹(회장 구자은)은 30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LS, LS일렉트릭, LS-Nikko동제련, E1 4개 계열사가 신입 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규모는 세자릿수, 분야는 R&D(연구개발), 생산, 설계, 영업, 재경, 경영지원이 포함됐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3년 2월)다.

9월 초 서울대에서 진행된 LS 캠퍼스 리쿠르팅 현장의 모습 (사진=LS)
9월 초 서울대에서 진행된 LS 캠퍼스 리쿠르팅 현장의 모습 (사진=LS)

최종 합격은 서류전형, 온라인 AI(인공지능) 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LS그룹 조준영 인사팀장은 "LS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취준생들이 조금 더 힘을 내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과 함께 당당하게 사회로 진출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LS는 이번달 초 여러 대학에서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캠퍼스 리쿠르팅 행사를 재개하고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운영하며 취업 정보를 전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